3Ds-Max

3Ds-Max 과정이미지
  • 정규(4개월)
  • 1차개강 : 04월28일(금) , 2차개강 : 05월15일(월)
  • 수강료

    비정규직  100%무료

    정규직  100%무료

    실업자  80~100%지원

  • 시간표 : 오전,오후,저녁,주말반
  • 1544.8147Counsel by phone
    • 02-532-6500강남캠퍼스
    • 02-733-8781종로캠퍼스
    • 031-463-5800안양캠퍼스
    • 031-846-5888의정부캠퍼스
    • 042-484-2382대전캠퍼스
    • 063-276-2381전주캠퍼스
  • 온라인상담
  • 시간표조회
  • 국비대상조회

Class Information

공간화, 사실화를 통합 입체 디자인의 진수를 느끼다.
3DS MAX 소프트웨어는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위한 강력한 통합 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 제품을 이용해 아티스트들은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3차원의 모든 형상을 표현하는 3D MAX

3D MAXS과정은 기초 학습자에게 단계별 학습과정을 완성하여 제시하며 모델링, 맵핑, 라이트, 렌더링 등의 3D 투시도 제작과정의
모든 작업에 대한 튼튼한 기초 및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하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

강의대상
건축, 실내건축 프리젠테이션으로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는 신입/경력 디자이너
제품디자인 및 애니메이션으로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는 신입/경력 디자이너
관련학과 전공자로 실무디자인을 습득하려는 대학졸업예정자 및 대학생
EZEN ezen course of sudy curriculum

basic
    모델링
  • · 3DS MAX의 인터페이스 환경
  • · 3DS MAX 모델링 입문
  • · 3DS MAX 모델링 중급
  • · 3DS MAX 재질학습
    렌더링
  • · 3DS MAX 조명과 카메라
  • · 3DS MAX 공간 연출
  • · 3DS MAX 렌더링
skill-up
    V-ray
  • · V-Ray의 기본
  • · V-Ray의 재질
  • · V-Ray의 조명과 카메라
  • · V-Ray 렌더링
portfolio
    포트폴리오
  • · 포트폴리오 개념이해 및 기획
  • · 이미지 선정 및 작업 진행 방식 파악, 계획 수립
  • · 포트폴리오 진행상의 요구사항 확인 및 방향, 방안 제시
  • · 포트폴리오를 위한 도면 스케치작업 후 도면작도
  • · 실내투시도 공간 모델링 및 렌더링, 리터칭
3D Max의 모든 것을 완성하는 최고의 교육과정입니다.

실내인테리어 MAX 실무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팁, 응용능력을 집중 교육하는 과정으로 3D MAX를 이용해, 실내투시도,
실외투시도, 조감도 모델링부터 재질 입히기, 조명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수업하게 됩니다.

특히 가구모델링, 실내투시도를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과정으로 3D MAX의 기능중 Radiocity기능을 이용해 실내 투시도를 실사처럼
Quality를 높이고 고급 방식을 배우게 됩니다. 또, 요즘 3D 프로그램 툴중에 건축 CG인에게 가장 각광 받는 V-ray를 익힘으로써
실무적인 능력과 사실적인 이미지를 창출하게 됩니다.

본 과정은 타 학원과는 비교 할 수 없는 강사진최신의 실습실 기자재실로 구성된 환경에서 교육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소수정예
인원으로 수업이 진행
되며 기초부터 실기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업무 시 필요한 스킬을 습득 하도록 합니다.

3DMAX 애니메이션 어떻게 활용하면 되나요?

3D MAX와 바이패드를 이용해서 캐릭터나 사물에 움직임을 줄 수 있는 뼈대를 구성 해야 하고 이것들이 좀더 현실감 있게 움직이도록
설정하는것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V-Ray 플러그인 사용법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만약 애니메이션 제작을 하는 경우 1초가 30프레임 즉 초에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서도 3D MAX 상에서는 30장의 이미지가
있어야 합니다. V-Ray를 배우면 알겠지만 역광을 자동으로 계산해 주기 때문에 현실감은 더해주는 대신 시간이 많이 늘어
날수있습니다. 심지어 반사재질이나 파티클 효과, 라이트를 많이 설정 했을 경우에는 한장 렌더링 하는데 3~5시간 가량 걸리기도
합니다. 1장에 2시간씩 걸린다고 가정하면, 1초의 영상을 만들려면 20*30 즉 600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왠만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대부분 일반 렌더링으로 제작합니다

마야나 맥스 같은 3D 제작툴로 캐릭터를 제작할 경우 간단한 동작도 일일이 수작업해서 몇 개월의 제작 과정이 걸리지만, 모션 캡쳐를
이용해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면 기존의 모션 동작 데이터를 캐릭터에 적용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동작은 추가로
실시간 모션 캡쳐 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이 훨씬 수월하고 제작기간이 단축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ortfolio

포트폴리오 이미지
Detached House 장태영
포트폴리오 이미지
Unshared House 백정인
포트폴리오 이미지
isometric-normcore style 박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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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우선지원대상지원기업, 정규직,
비정규직)에게 1년 200~300만원 한도의
훈련비를 지원하는 직업능력개발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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